1. 연암에게 글쓰기를 배우다 - 설흔, 박현찬

 

2.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 알랭 드 보통

 

3. 끌림 - 이병률

 

4. 서재 - 고전연구회 사암

 

5.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가장 아프게 한다 2 - 김정일

 

6. 내 안에 당신과 함께 만들어가야 할 아름다운 세계가 있습니다 - 글로리아 밴더빌트

 


 

- 이젠 책이 생겨도...

정리 하기가 벅찹니다.

책장에 꽂을 곳도 없거니와.....

이렇게 몰아서 올리니 늘 성의가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

 

'연암에게 글쓰기를 배우다'는 예담 출판사에서 보내준 책입니다.

정말 소소한 블로그에 친히 방문해 주셔서..

책을 보내주신다고 하기에.. 감계무량하게 받았답니다.

저 책은 정말 제목부터 너무 너무 맘에 드는 책입니다.

 

나머지 책들은 지인에게 받은 책인데....

정말 사랑이라는 제목이 넘쳐나는 책입니다.

제가 평상시에 사랑이 없다고 느낀 걸까요..

사랑을 좀 배우라고 주는 책들인 것 같아....

비참합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사랑을 하고 싶은데.... 도무지 사랑할 기미조차 보이지 않으니..

다들 연애를 어찌 하는지 궁금합니다..ㅋㅋㅋㅋ

 

여튼.... 7월에는 yes24에서 이벤트로 받은 '태백산맥'까지 합쳐서...

37권이 생겼습니다.

제가 산 책은 한권도 없습니다.. ㅠㅠ

언제쯤 읽은 책이 생긴 책을 따라 갈까요...

이제 읽어야 할 책들이 240권을 넘기고 있습니다.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