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타운 3집/Chapter 3 In History
PLYZEN (플라이젠) / 1998년 1월
평점 :
품절


Release Date: 1998/9/24
Record Label: 나래기획/월드뮤직
Genre: 힙합(국내)
Distribution : PLYZEN


01 Intro
02 기다리겠어(Song Version)
03 내게 다가와
04 올라 올라
05 돌아와
06 용서해줘
07 난 행복해
08 Free Style
09 카리스마
10 Uptown Party
11 Come & Play my game
12 기다리겠어(Rap Version)
13 천천히 걸어보렴
14 떠나버려
15 Outro



1998년 11월 16일

 


-고2때 소풍날이였다.. 학교에 오니.. 청암대 축제로 떠들석 했다..
그런데 업타운이 온다는 것이였다.. 세상에나...
그래서 친구를 붙잡아서.. 같이 보고 가자고 했다....
맨 앞에서 업타운을 지켜 보던 나는 연속으로 사진만 찍어댔고..
수줍음이 많던 나는 열광하지도 못했다...
그러다가 필름 마지막 컷을 남겨두고.. 옆에 친구에게.. 랩퍼 현수와 내가 악수를 할테니.. 사진을 찍으라고 했다..
현수가 앞으로 오길래.. 나는 무조건 악수를 했고... 친구는 사진을 찍었다.. 친구에게 잘 찍었냐니까.. 잘 찍었다고 했다...
그런데 왠걸 사진을 현상해 보니... 내 뒤통수와... 현수와 나의 손만 덩그러니 찍혀 있었다.. 그 친구는 나에게 꽤 오랫동안 괴롭힘을 당했었다.. 그때가 정식으로 이 앨범이 발매하기 전이라서.. 여기 저기 뒤져서 발매일날 샀던 기억이 난다...
앞부분은 댄스곡 분위기가 날 정도였는데.. 뒤로 갈수록 걸쭉한 힙합이 나왔다.. 이 앨범에서.. 내 홈피 배경음악인.. 'free style'을 발췌했다. 한층 성숙된 업타운 3집이였다...
이때부터 정연준이 프로듀서로 빠졌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