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왕자 책 좋아하시나요?  

어릴 적 밤새 어린왕자를 읽으며,  여우와 왕자의 대화를 노트에 베껴쓰던 기억이 나네요. 이곳에 가면 여러분이 좋아하는 어린왕자를 비롯하여  인기작가 이금이선생님의 동화책인 너도하늘말나리야 중 한 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답니다.

바로 어린이, 청소년 전문출판사인 푸른책들과 보물창고의 이벤트 소식인데요. 저도 오늘 처음 방문하여 가입했답니다.  
  

 1) 어린왕자/ 보물창고 

"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아, 오직 마음으로만 보지." 어린왕자는 우리에게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 마음으로 보는 것을 가르쳐주고 있지요. 어린이들의 영원한 스테디셀러인 어린왕자입니다.   

 2) 너도하늘말나리야/ 푸른책들 

작년에 구미시에서 '올해의 책'으로 선정되었다는 <너도하늘말나리야>는 결손가정의 세 아이가 서로를 의지하며 하늘말나리꽃처럼 꿋꿋하게 성장해가는 아름다운 이야기로 인기동화작가 '이금이' 선생님의 작품입니다. 초등학교 6학년 읽기교과서 수록작품이기도 하죠.  

그리고 이웃을 많이 초대한 분께는 <네버엔딩스토리 10권>을 준대요. 저도 요즘 네버엔딩 스토리 중 한 권인 <홀리스 우즈의 그림들>을 읽는 중이라 전집을 다 받고 싶은데요. 워낙 경쟁이 치열하겠죠? 하지만 뭐... 여러분이 밀어주신다면 가능할 수도 있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까페가입하실 때, 추천인에 꼭 저의 닉네임인 ’잎싹’ 을 적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네버엔딩 스토리 10권> 

 

 

 

 

 

  



 

 

 

 

 

 

 

 

 

 

 

 

 

 


 

 

 

 

 

    --> 푸른책들,보물창고 네이버까페주소:  

            http://cafe.naver.com/prbm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