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선정한 OOO을 위한 추천도서!

얼마전에 서울에 사는 동생이 전화가 와서는 올해 울 막내랑 같은 2학년인 조카가 이번에 반장이 되었단다. 울 막내가 다니는 학교에서는 학부모임원은 있어도 아이들은 봉사위원도 안 뽑는데, 서울은 좀 틀린가 보다.  축하한다고 전해주니, 그동안 직장생활만 열심히 하고 있던 동생은 걱정이란다. 반장엄마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새삼스럽게 아이교육에 대해 여러가지로 신경이 쓰인단다. 그래서 동생을 위한 책들을 골라보았다.  

먼저 반장에 대해 내가 알고 있는 <피자반장>이란 동화책은 조카랑 동생이 읽어보면 참 좋겠다.  그리고, 소신껏 자녀교육을 하기 바라는 마음에서 동생에게 도움이 될만한 책을 찾아보는데, 어쩌면 내 자신이 봐야 할 책이기도 하다.  조카의 리더십을 키우기 위한 책도 몇 권 담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