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선정한 OOO을 위한 추천도서!

며칠 전, 아는 후배의 전화를 받았는데, 인간관계로 힘들어하는 그녀는 자신의 뜻과 상관없이 직장상사로 부터 받는 오해에 대해 상당히 힘듦을 호소해왔다.  직장생활을 그다지 많이 하지 않는 나의 조언이 무슨 위로가 될것인가 마는 그래도 전에 오랫동안 직장생활을 했었고, 지금도 우리의 삶 자체가 많은 만남과 관계 속에 살아가는 것이기에 몇 년 더 살았다는 인생선배의 입장에서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해주었다.   

 오늘 인터넷서점을 보던 중에 신간으로 나온 <하쿠나 마타타 >란 책을 소개한 글을 읽게 되었는데, 바로 내 후배에게 사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도, 내친김에 인간관계로 힘들어 하는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책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하고 찾아보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