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계곡의 나우시카 박스판 - 전7권
미야자키 하야오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10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에니메이션 원작만화입니다. 
줄거리는 그것보다 풍성합니다. 
에니메이션은 이 책의 절반정도 분량입니다. 
에니메이션 이후 분량이 상당하지요. 

판형이 꽤 큽니다. 
일반적인 만화책 크기가 아니라 잡지크기랑 비슷하네요. 
와이드판이라 그런거 같습니다. 
우철방식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넘기게 만들었습니다. 
각권마다 포스터 크기 칼라원화가 들어있습니다(7권은 없음). 
내지는 갈색잉크로 찍었네요. 
4권까지는 겉표지 뒷면에 흑백 그림이 한장씩 있습니다. 
7권을 제외하면 130여페이지 남짓인거 같습니다. 

일본만화답게 설정이 좀 복잡합니다. 
그림체는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미야자키 하야오입니다. 
30년정도 된 만화지만 구리지 않습니다.
환경만화의 고전. 
2015년 기준 10쇄가 넘은 잘 나가는 만화네요.
 
자체박스포장이 돼있습니다. 
다만 얇은종이라 충격흡수는 떨어지나봐요. 
제가 받은 책은 조금 휘어있네요. 

아주 재미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