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에서 이런 걸 발견했다.
책에 모르는 단어에 가져다 대고 클릭하면 뜻이 나오는 사전이란다. 오호라

누크나 킨들같은 이북리더의 장점 중 하나가 책을 읽다가 모르는 단어가 나올때 그냥 꾹 누르면 뜻이 딱 나오는 것이다. (한글로 나오면 진짜 좋을거 같은데 몇번 시도해보다 포기.영어로라도 나오는게 어디야)

요즘 누크로 책을 읽다가 종이책으로 읽으니 그 기능이 영 아쉬웠는데 이런 제품이 있었다니 어머 왠일이야 나를 위한거네! 하면서 바로 검색에 들어갔는데 가격이 280불이다. 헐 택스까지 붙이면 얼마야 도대체.
그냥 모르는 단어 대충 감으로 넘기면서 읽는걸로...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유부만두 2017-11-29 09: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냥 갖다대면?! 전자사전 나왔을 때도 감탄했는데 이건 더 신기하네요. 외국어 공부하는 게 시간낭비 같이 여겨져요....

psyche 2017-11-29 10:38   좋아요 0 | URL
아이디어는 좋은데 너무 비싸더라구. 그래서 그런지 더이상 안 만드는 거 같아. 가격을 내리면 꽤 히트칠거 같은데 그렇게 하기 힘든가보지.
정말 조금 지나면 외국어 공부할 필요가 없는 세상이 올 거 같아. 그치?

단발머리 2017-11-29 10: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귀엽고 깜찍하게 생겼네요.

저는 큰 아이는 영어사전 찾는 법을 아는데(물론 자주 사용하는 것 같지는 않지만요.)
초등생 작은 아이는 아직도 모르거든요.
이 상품을 보고 나니,
아~~~ 안 가르쳐줘도 되나, 하는 게으른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ㅎ

psyche 2017-11-29 10:40   좋아요 0 | URL
귀엽고 아이디어는 좋으나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이제 곧 전화기를 이용해서 저런 기능을 쓸수있게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영어 사전 찾는 방법은 여기서 나고 자란 저희 아이들도 할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아마 다들 컴이나 폰을 이용해서 이제 사전 찾는 방법은 몰라도 될거 같아요.

라로 2017-11-30 14: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거 저도 리뷰 읽고서 막 고민했는데 가격이 정말 ㅎㄷㄷ 해요! 기술을 개발했으면 저렴하게 나누면 좋을텐데,,님의 말씀처럼 그렇게 하기 힘든가봐요~~.
저는 아이패드가 없고 걍 아이폰으로 책을 읽고 있는 형편인데 이번 크리스마스에 아이패드 프로 확 질러버릴까 고민중이에요~~~. 돈돈돈,,,맥빠져요~~~.ㅎㅎㅎㅎㅎㅎ

psyche 2017-11-30 15:09   좋아요 0 | URL
책을 읽는 용으로 사시려면 킨들을 추천해요. 뒤에 빛나오는 걸로요. 아이패드 같은걸로 보면 눈 아파요. 배터리 수명도 그렇구요. 저는 누크 가지고 있는데 이게 옛날거라 뒤에 빛이 없어서 밤에는 불켜고 읽어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눈 안아프구요,글자크기 조절되고, 와이파이 꺼놓으면 밧데리도 엄청 오래가요. 요즘 도서관에도 이북 꽤 있어서 빌려읽으면 되구요. 저는 누크에 만족하지만 요즘 반스 앤 노블은 좀 불안하니 대세인 킨들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