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코스코에 갔다가 김치를 발견했다.
북가주 코스코에서 김치를 판다는 말을 들은 적은 있는데 이렇게 우리 동네 코스코에도 있다니!!!
보기에 그럴듯해보여 사고 싶었는데 바로 엊그제 한국마트에서 김치를 샀기 때문에 참았다. 다음번에 꼭 사봐야지.

대신 신컵을 구입했다. 한국마트에서는 농심꺼 잘 안사는데 코스코에서는 한국꺼라면 어디꺼라도 사줘야할거 같은 마음이 마구 든다. 그래야 앞으로 계속 가져다 놓겠지. 라면류는 한국것이 워낙 인기가 좋은지 종류가 꽤 많다.

처음 미국에 왔던 xx년전을 생각하면 참. 코스코 뿐 아니라 우리동네 수퍼에서도 한국라면을 파니 뭔가 감격스럽다고 해야할까






댓글(4)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니데이 2017-10-03 01: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생생우동은 제가 아는 라면인데 포장이 달라지니까 처음보는 라면 같아요. 순라면은 잘 모르겠고, 신라면은 많이 비슷해보이고요. 가끔 라면이 먹고싶을 때가 있는데 여기는 늦은 시간이어서 참아야겠네요.^^
psyche님 계신 곳에서는 이번 추석 어떻게 보내시는지 잘 모르지만, 즐겁고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어요. ^^

psyche 2017-10-03 01:32   좋아요 1 | URL
순라면은 저도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어쩐지 라면은 매워야.... ㅎㅎ 한국은 바로 나가면 슈퍼라 언제든지 먹고싶을 때 라면을 먹을 수있고 라면 말고도 맛있는데 많잖아요. 여기는 차타고 멀리 가야하고 딱히 먹을게 없으니 라면을 엄청 먹어요 (나만 그런가? ㅎㅎ) 집에 라그래서 면을 종류별로 그것도 박스로 막 쌓여있답니다.

라로 2017-10-15 15: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동네 코스트코 안 가본지가 천년은 된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psyche 2017-10-15 22:55   좋아요 0 | URL
아 그러시군요. 저희집에는 엄청 먹는 아이들이 있어서 코스코가 아니면 감당이 안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