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발견한 리스트

https://bookriot.com/best-nonfiction-books-of-the-decade/


공신력이 있는 단체에서 내놓은 리스트는 아니지만 내가 읽었거나, 읽어보려고 찜했던 책이 많아 반가운 마음에 정리해봤다. 한글로 번역된 책도 많아 좋다. 보통 유명한 곳에서 내놓은 리스트 중에는 모르거나 어려워 보이는 책이 많아 엄두도 못내는데  이 리스트는 시도해볼 만 할 듯















































































































































































































































































































이 리스트에는 없지만 다른 리스트에 빠지지 않고 들어가고 언젠가 읽으려고 찜한 책 추가

















앞으로 생각날때마다 추가해 두었다가 하나씩 읽어야지.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단발머리 2022-01-30 12:40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제가 좋아하는 <진리의 발견>이랑 <인종 토크> 발견하니 엄청 반갑네요 ㅎㅎㅎ

psyche 2022-01-30 13:18   좋아요 2 | URL
저도 제가 아는, 좋아하는 책이 보이니 반갑더라고요. 저도 <인종 토크> 좋아해요. <진리의 발견>은 읽어야지 찜만 하고 계속 미루고 있었는데 올해 꼭 읽는 걸로!

라로 2022-01-31 17:59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저는 저 중에 <진리의 발견>은 너무 좋아서 읽다 말았어요. 이해 안 되시겠지만.^^;; 그리고 <나는 말랄라> 읽었는데,,,evicted를 쫒겨난 사람들,,로 번역하니까 어감이 좀 다르게 느껴지네요.ㅎㅎㅎ 저도 이 리스트 추가해서 읽고 싶어요!! 좋은 리스트 감사합니다.^^

psyche 2022-02-02 02:00   좋아요 0 | URL
저 이해할 수 있어요. 저랑 같은 마음이신지 모르겠는데 너무 좋은 책은 내가 좀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읽을 수 있을 때 읽고 싶어 미뤄두게 되더라고요. 저는 <콰이어트> 좋았어요. 제가 내성적인 사람이라 그런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