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전화기에는 링톤이 모두 다섯 개. 가족들 각각 다른 링톤 그리고 그 외의 전화용 링톤이다. 보통은 아이들 거는 자기네가 좋아하는 곡을, 남편 것으로는 닭살 돋는 곡을 (퀸의 Love of My Life 나 제이슨 므라즈의 Lucky 이런 걸로 해서 아이들의 구박을 엄청 받으면서도 꿋꿋이) 나머지 전화는 내가 좋아하는 곡으로 설정해 놓았었다.


그러다 지난번에 모든 링톤을 BTS 노래로 바꾸면서 내가 해주고 싶은 말이 들어 있는 곡으로 골라 링톤을 만들었다. 


큰 아이에게는 'So What'을

둘째에게는 '낙원'을

가족들 제외한 다른 모른 전화에는 나를 위해서 'Magic Shop'을 골랐다.


남편용으로는 이거.

어쩌면 남편 뿐 아니라 나에게도 하고 싶은 말이다. 

좋은 거만 보고, 더 아프지 않을 거라는 건 거짓말이지만 그래도 앞으로 좋은 날이 더 많기를. 하나 둘 셋 하면서 힘내자!



막내 엠군은 지금까지 스마트 폰이 없었다. 만약을 대비하여 플립폰이 있었지만 주로 가방 한구석에 처박혀 있다보니 나한테 전화하는 일이 거의 없고, 자기용 링톤이 있는 줄도 모르고 있었다. 얼마전 드디어 스마트 폰을 갖게 된 녀석. 시험삼아 나한테 전화했다가 자기 링톤을 듣고 삐졌다. 왜 삐지지? We don't talk anymore like we used to do. 사실이잖아. 아니라면 말 좀 해라 녀석아. 단어말고 문장으로


엠군의 링톤은 당연히 원곡이 아니라 정국이와 지민이가 커버한 것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라로 2018-08-25 16: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만 보면 프님은 정말 아기자기하고 다정한 분이세요. 저는 링톤이 뭐야 그냥 모든 사람 통일. 이런~~~^^;;;

psyche 2018-08-25 23:59   좋아요 0 | URL
저 안그런데요 ㅎㅎ 기계를 좋아해서 그래요. 기계 뭐 사면 설명서 읽어보고 이 기능 저 기능 막 써보는 그런 사람. 공대를 갔어야하나...

단발머리 2018-08-28 10: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머~~~!! 전 이 곡은 처음 듣는데, 완전 제 스탈인데요~~
정국이랑 지민이가 커버한 바로 위에 곡이요.
전 정국이 좋아하지만, 목소리는 진짜 지민이가 느낌 있어요. 와~~ 좋아요^^

psyche 2018-08-28 11:04   좋아요 0 | URL
아 이 노래를 모르셨군요! 너무 좋죠!! 정국이가 가끔씩 커버하는 거 좋은 거 많아요. 저는 찰리 푸스가 부른 원곡보다 이거 훨~~~씬 좋더라고요. ㅎㅎ 저는 지민이가 최애에요. 물론 나머지 6명도 좋습니다만. ㅎㅎ 요즘 새 앨범도 너무 좋아서 완전 행복해요.

서니데이 2018-09-23 15: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psyche님, 추석인사 드립니다.
여기는 오늘이 추석 2일차가 되는 연휴예요. 이번에는 5일동안 휴일이어서 처음에는 긴 것 같아도 명절이 지나고 나면 금방 지나갈 것 같기는 해요.
멀리 계셔도 보름달은 같은 달이니까, psyche님 계신 곳에도 잘 보였으면 좋겠어요.
가족과 함께 즐겁고 좋은 추석명절 보내세요.^^

psyche 2018-09-24 01:56   좋아요 1 | URL
서니데이님 감사해요~~ 저희는 추석이 휴일이 아닌데다가 올해는 둘째도 대학에 가서 막내 녀석만 집에 있는 조용한 추석이 될거 같네요. 그래도 달구경은 해야겠죠? 서니데이님도 추석 잘 보내시고 달구경도 잘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