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차별화의 법칙 - 소비자를 유혹하는 24가지 키워드
홍성준 지음 / 새로운제안 / 2005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나도 기대를 많이 가지고 이 책을 보았던 것은 사실이다.
24가지 뭐 이런 룰이라고 하면 룰인데 .. 이런 말에 더 현혹된거 같다.
어찌 되었던 간에 난 최근 어떤 제품에 대하여 비교에 대한 무언가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게 되지 않을 까 하는 마음으로.. 책을 들여다 보았다.
하지만 너무 제품이 독특해서 일까 .. 여기서 제시한 예하고 비교해 보려고 했을때 .. 정말 참 난감했다.
SW 즉 어떤 제품을 운영하는 SW 인데 이것은 특정한 사람만 사용하는 것이기에 여기서 제시하는 예로써 차별화를 생각한다는 것은 어려움이 있었다.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해서일까.
하지만 아랫분도 이야기 하셨지만 다양한 예가 없었다는 것은 지은이도 인정해야 할꺼 같다.
같은 예를 반복..반복.. 꼭 이책에서 반복해서 인지하도록 하는 방법을 이야기하듯 말이다.
하여간 다양한 예를 들면 조금 나에게 도움이 되었을 것을 이란 아쉬움이 무척이나 남는 그런 책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