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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랏빛 소가 온다 - 광고는 죽었다
세스 고딘 지음, 이주형 외 옮김 / 재인 / 2004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출간된지는 퍽 오래 되었지만 나름 해볼만한 아니 들여다 볼만한 책이라고 생각된다.
퍽 다른 책보다도 우선 독특함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그런 책이다.
아울러 광고는 죽었다라고 표현하는 .. 내용이 나름 신선했다.
물론 광고는 죽었다가 이제는 신선하게 다가오지 않았지만.. 이론으로써 이 책은 우리가 어떤 생각을 가져야 할지를 생각해 볼 수 있게 만들어 주었다.
나름 공대적 사고방식에서 처박혀서 있는 나에게 잠시나마 길을 보여 주었다고 해야할까나.
살짝 다른 생각을 한번 아니 독특한 창의라는 것이 요즘 회사에서 강조되는 만큼.. 이 책 한번 읽어볼만하다고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