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일 잘나가는 곳? 혹은 재미있는 동네는  바로  이곳이 아닐까? ㅋㅋ 

<나는 꼼수다> 일명 '나꼼수'.  

스마트폰라디오가 어쩌구 저쩌구 해서 그런 폰이 없는 관계로 

당췌 무슨 소린가 했는데 .... 검색신공을 발휘하여 다운받아 들어보니 

오호라! 심중에는 품고있어도 '표현할 방법'이 없고 '재주'가 없어  

묻어두었던 말들의 많은 부분을 그들이 대신 풀어 주었다. 

 

그리고 내가 모르는 새로운 소식과 해설과 해법을 발빠르게 풀어주고 제시해주기에 

한 회 분 듣고 단번에  '이거 물건이구나~' 감잡았다. ㅋㅋ 

무엇보다 재미있고 속시원하다는 것이 매력,  

끊임없는 가카에 대한 아부와 몸사림도 골계미를 자아낸다. ^^ 

 

영상없이 목소리로만 존재하는 것도  강점, 오로지 귀로듣으니  

집중력 증가, 상상력 또한 증가... ㅋㅋ

하여간 나꼼수가 대새...ㅋㅋ   

짝퉁 나꼼수가 나와도 대박칠듯~    

http://cafe.daum.net/yogicflyin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