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아저씨 2009-08-09  

삼국지도 좋아하시다니... 

저도 막 그 속에 나오는 장군들의 자 까지 외울 정도로 여러 분 책을 봤었는데...막 감녕-흥패 이러면서요~ ㅋㅋㅋ 

 전주에 사시는구나...전주 딱 한번 가본적 있는데...아실지 모르겠는데 신정일 선생님이라고 다시쓰는 택리지, 조선을 뒤흔든 최대 역모사건 등을 쓰신 분이랑 역사 답사를 한번 간적이 있었거든요^^ 비빔밥 정말 맛있던데 ㅋㅋㅋ 

저는 울산살어요~ 

책을 좋아하시는 분 만나서 너무 반갑고 좋네요~^^ 

앞으로 가끔씩 이렇게 얘기하고 해요~ 

솔직히 온라인 상으로 이렇게 누구랑 그것도 전혀 모르는 분이랑 길게 얘기해본 거 처음인거 같아요~^^;;  

휴가는... 다녀왔어요? 전 올해는 좀 갈 형편이 안되서 못갔어요~ ㅠ.ㅠ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어느멋진날 2009-08-09 20: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휴가 다녀왔지요^^ 또 갈 예정이지만 ㅋㅋ 다녀와서 포스팅도 했는데,,,
앞으로 종종 여기 놀러오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