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새로 산 Trian. 이름도 참 예쁘다. 트리안.

우연히 볼일을 보러 갔다가 저 트리안을 보고 분명 비싸겠지 싶어서 안 사고 그냥 가려고 했지만

너무 예뻐서 자꾸 눈에 밟혔다.

그래서 가다 말고 다시 들러서 가격을 물어보니 6천원이 아닌가.

사실 6천원도 꽤 싼 가격이다. 그냥 비닐로 된 화분에 들어 있어도 대게는 3천원 정도 하는데.

하얀 도자기로 된 화분에 들어 있으니 7~8천원은 족히 부를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런데 나는 어쩐 일인지 한번 갂아봐야겠다고 생각을 했다.

그래서 콧소리 막 내가면서 조금만 싸게 주세요 했더니.

아줌마는 흔쾌히 5천원에 가져가라고 했다. (횡재했다.)

 

새로온 트리안. 잘 자라면 좋겠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비로그인 2005-10-03 00: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언니. 이쁘네요. ^-^ 근데. 저는 식물 키우는것이 참 힘들더라구요.. ㅋㅋ
식물이라는 것이 참... 정성과 관심을 필요로하죠. 정말 이쁘게 오래오래 키우세요!
근데. 5천원에 사셨다니. 정말 싸게 사셨네요~~~ 오~~ ㅋㅋ

플라시보 2005-10-03 00: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시장미님. 저도 식물을 썩 잘 키우는 인간은 아닌지라 주로 고를때 얼마나 예쁘냐 보다는 얼마나 죽지않고 모질고 독하게 오래 잘 사느냐를 봅니다.^^ (대표적인 주자로 개운죽과 행운목. 스타피필름이 있습니다.^^) 트리안은 아는 지인이 키우는데 꽤 쑥쑥 잘 자라더라구요. 그래서 과감하게 구입해 봤습니다. 흐흐. 죽지 않아야 할텐데...(고백하건데 식물 여럿 죽였습니다. 잘 안죽는 대표주자는 그들의 희생이 있었기에 알아 낸 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