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을 했다. 

이제 이 세상에서 나를 알아 볼 사람은 아무도 없다.  

아마... 그리고 어쩌면... 부모님 조차도 나를 못 알아 볼지도 모른다. 

그래도 좋다. 나는 꼭 수술을 해야만 했으니까.

물론 수술을 하기까지 많은 일이 있었다.  

허나 지면관계상 그건 생략하기로 하자 (이게 원고냐? 지면관계 운운하게..) 

그리고 남의 개인사를 그렇게 시시콜콜 알고 싶어하면 다친다.  

각설하고. 

수술은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는 않았다.  

하지만 완전히 새로 태어난다는 부담감 때문인지 

마취주사를 맞는 순간 

나도 모르게 주먹을 쥐고 어금니를 꽉 깨물게 되었다.  

그래. 

이제 이전의 플라시보는 없는거야. 

나약하고 어리석은 나는 더 이상 없어. 

난 노시보로 다시 태어나는거야. 

귀에 있던, 구은재보다 열배는 더 큰 사이즈의 점을 뺐다. 어찌나 달라 보이는지 나조차도 나를 못 알아볼 지경이다. 점의 사이즈로 보나, 겁 많아서 마취크림 대신 주사제 쓴걸로 보나 구느님보다 아무래도 내가 좀 한 수 위인것 같다. 

재미삼아 써봤는데 생각보다 재미없군.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비로그인 2009-04-30 12: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짝짝짝 축하축하 저희 어머니 아버지는 둘이 손 꼭 잡고 같이 점 빼러 가시더이다 호홋

플라시보 2009-04-30 15: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 점이 크긴 해도 귀에 있으니 사람들은 잘 모르겠지만 저는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아주 어릴때부터 있던건데 이게 점점 커지기 시작하더니 약간 볼록 올라오기도 하구요.
암튼 겁나서 아예 생각도 안하고 있다가 관리받는 피부과 원장님이 아프면 자기가 밥사준다시길래 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