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오프 더 레코드 서평 이벤트를 시작한지도 오늘로 6일이 지났습니다.

그래서 중간 점검을 하려고 합니다.

현재까지 제가 확인한 바로는 총 8편의 서평이 올라왔구요.

이벤트 공지 시점 이전의 서평은 3개. 그리고 공지 후에는 나머지 5개가 올라

왔습니다.

추천이 가장 많이 달린 서재 1분을 선정해서 10만원권 알라딘 상품권을 드리구요. 나머지 3분정

도는 제가 선정을 해서 읽고싶은 책 한권을 고르시면 선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원래 예정에 없

던 선물인지라 이건 추천수와 상관없이 직접 고르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지금 가장 많은 추천수는 우눅알하이님으로 추천 3개 이며. 그 뒤를 마태우스님(2) 그리고 나머

지 3분들이 추천수 1개를 갖고 계십니다. 지금으로써는 우눅알하이님과 마태우스님의 대결이

예상되는군요.

여러분이 뽑는 만큼 좋은 리뷰에 아낌없이 추천을 달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다시 말씀드리지만 제 개인적으로 뽑을 3분의 리뷰는 칭찬일색이 아닌 따끔한 지적도

함께 해 주신 분을 뽑겠습니다. 그래야 저도 이 이벤트를 통해 얻는게 있지 않겠습니까? 하하.

잘못된 부분을 모르고 지나간다면 저는 늘 같은 잘못과 실수를 반복하게 될테니까요.

따라서 그런 부분을 지적 해 주시고 제가 알지 못했던 부분을 일깨워주시는 분께 책을 드림이

마땅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자. 이제 3일 남았습니다. 최종 서평을 올릴 수 있는 시간은 24일 자정까지 입니다. 알라딘 서평

에 24일로 뜨는 서평까지만을 대상으로 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건투를 빕니다.

그리고 이 자리를 빌어 서평을 올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네요.

 

연애 오프 더 레코드 서평 이벤트.

일시 : 2008.06.17  ~ 2008.06.24 까지.

대상 : 기간내 서평을 올리는 모든 알라디너들 (기간 이전 포함)

상품 : 알라딘 상품권 10만원권 1분

선정방법 : 가장 많은 추천수가 달리는 분의 서평을 선정

기타 : 제가 임의로 좋았던 서평 3편을 선정하여 원하시는 책을 보내드립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늘빵 2008-06-22 09: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읽고 있어욤. 금방 올려야지.

플라시보 2008-06-22 10:40   좋아요 0 | URL
흐흐 님의 촌철살인 리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아 그리고 문제점 지적 잊지마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