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ia 2006-01-04  

안녕하세요? 알라딘 마케팅팀 박진경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알라딘 마케팅팀에서 근무하는 박진경이 라고 합니다. 느닷없이 인사를 드리게 되어 약간 멋적습니다^^ 다름 아니라, 서연사랑님이 쓰신 <우리는 사랑일까>의 서평을 알라딘회원 대상 홍보물 (이메일 등) 에 실을수 있는지에 대한 문의가 왔네요. 이 책의 출판사인 <은행나무 > 출판사에서 이 서평을 알라딘 내 홍부물 및 외부매체에도 가능하면 싣고 싶다고 하십니다. 출판사에서 서평자분의 동의를 얻고 싶다고 하셔서, 방명록을 이용해 직접 글을 남기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해서, 아마 오늘중 출판사 관계자분이 서연사랑님 서재에 글을 남기실것입니다. 결정은 서연사랑님께서 편하신 대로 해주시고요 다만 홍보일정 때문에 답변은 가급적 빠르게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괜히 번거롭게 해드리는 것은 아닌지요..) 건강하시고, 즐거운 새해 첫 주 보내세요!
 
 
서연사랑 2006-01-04 14: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런, 번거롭긴요.^^
오히려 제가 더 감사해야 할 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