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 날이라 공사다망하신 엄마의 운전기사역할을 하고 지금은 엔젤리너스에 와있다. 바닐라라테를 마시며 책을 읽..으려다가-_- 북플을 들여다보고^^;
오랜만에 비가 내리고 있다. 눈은 싫지만(도로사정때문에 눈은 오래전부터 싫어짐. 낭만따위는 없고 현실만 남았다는-_-;) 비는 여전히 참 좋다.

촌스럽다고 할지 모르겠지만^^; 나는 내 차를 참 사랑한다. ^^;;;; 운전도 별로 안 좋아하고 좋은 차를 부러워하는 것도 아닌데 그냥 내차를 아끼는 것이다. 구입한지 이제 5년 다 되어가는데, 항상 의인화시켜서 생각하게 되고 참 고마운 존재라고 느끼게되는 거다. 오늘만 해도 저아이(차-_-)가 없었더라면 (택시타는게 무섭다는;)엄마는 버스를 몇번 갈아타든지 하는 불편을 겪었을텐데 말이다. 지금도 주차해놓은 차가 보이는 자리를 떡하니 차지하고 앉아서 잘 있나, 누가 괴롭히진 않나 감시중이다. ㅎㅎ

기분좋은 와중에 옆자리에 중년의 남녀가 앉았는데 월세가 어쩌니 부동산이 어쩌니 돈 얘기를 끊임없이.. 목소리도 크다는.. ㅠㅠ 이어폰을 껴야겠다. -_-;


댓글(8)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라로 2015-01-21 14: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 쉬시는구나!!! 저도 운전을 하면서부터 눈이 싫어진 것 같아요~~~ㅠㅠ 하지만 달밤님처럼 비는 여전히 좋아요~~~점점 더 좋아지는듯요~~~학교 다닐때는 비가 싫었는데~~~ㅋㅎㅎㅎ
저도 예전 페이퍼에 차를 달밤님처럼 저아이 이렇게 부르며 이뻐했는데~~~ 현대 클릭이었어요!! 제 수족이었죠~~~. 미국 오면서 막내 동생보고 타라고 줬더니 후졌다고;;;; 빡쳤더랬어요~~~. 그 차의 운명은 저와 마지막까지 할 수 없었던지 미국오면서 헤어지게 되었어요. 지금은 혼다 시빅을 타요. 무난한데 클릭에 대한 애정만큼 애정이 안 가네요~~~^^;;;
달밤님 쉬는 시간 잘 보내세요~~~ 근데 무슨 책을 읽고 계실까????

moonnight 2015-01-21 14:32   좋아요 0 | URL
아롬님^^ 아메리칸 스나이퍼를 읽고 있어요. 클린트 이스트우드가 영화로 만들었다는데 내일 보러가려고요. 오늘 중으로 다 읽고 싶은데 될른지-_-;
우리 아롬님도 의인화해서 클릭을 사랑하셨군요.>.< 저는 가끔,특히 퇴근할 땐 운전하면서 차랑 얘기도 나눠요. 오래오래 헤어지지 않고 함께 하고 싶은 아이예요. ㅎㅎ 감사합니다. 지금 계신 곳은 화욜 밤이겠죠? 좋은 시간 보내시고요.^^

울보 2015-01-21 14: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 차하면 내옆지기를 빼놓을수 없지요.올해.아니군요 작년에 12년 동안 몰던 레조를 오피러스로 바꾸었죠
모두들 바보같다고 하는데 ㅋ 옆지기는 아주 신나합니다.그런데 요즘 차는 운전을 덜 해요 기름 값때문일까요 , ㅎ ㅎ

moonnight 2015-01-21 17:34   좋아요 0 | URL
울보님^^ 남편분도 차사랑이 각별하시군요. 우와 12년이면 오래 타셨네요.@_@; 레조도 무척 아끼셨을 거 같아요. 저도 이전 차를 8년 타다가 바꿨는데 죄책감과 미안함을 엄청 느꼈었지요. ㅠㅠ 곧 새 차에 대한 사랑으로 옮겨갔지만요. 호호^^;;;

2015-01-21 15:21   URL
비밀 댓글입니다.

moonnight 2015-01-21 17:39   좋아요 0 | URL
쟌님 오랜만이에요. ^^ ㅎㅎ저도 그런 생각하는데. 운전하면서 다른 차들 뒷모습 쳐다보면 화를 내거나 미안해하거나 부끄러워하거나 등등 그런 상상이요.^^ 맞아요. 카페에서 떠드는 걸 뭐라 할 수는 없지만 괴롭더라구요. 듣고 싶지 않은데 자꾸 들린다는ㅠㅠ
비가 오니 내일부터는 다시 추워질까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

세실 2015-01-21 20: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차를 대하는 님의 마음이 참 예뻐요^^
저도 제 차를 사랑합니다.
옆직원은 자꾸 차를 바꾸라고 하는데 그다지...ㅎ 최소한 십년은 타줘야죠?

moonnight 2015-01-21 20:51   좋아요 0 | URL
세실님^^ 맞아요. 최소한 10년은 타야지요!!! 저도 직장 동료가 자꾸 차바꾸라고 하는데 무시하고 있어요. 차를 사랑하시는 세실님^^ 세실님과 공통점있다고 혼자 신나하고 있습니다. 수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