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핑키 2015-02-09  

하이드님 *_*ㅋ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서 굴러들어 온 ㅋㅋ 알라디너여서;;  

알라딘 서재 사용법을 아직 잘 몰라요 ㅠㅠ ㅋㅋ  

그래서 이렇게 늦게서야, 처음으로 하이드님 방명록에 글을 남겨 보네요;; ㅋ ㅋ

 

아 ㅋㅋ 이런글은 뭔가 부끄러워서 비밀글로 적고 싶었는데,

어떻게? 비밀글 하는지를 모르겠어요.. ㅠㅠ

 

여튼, ㅋ 최근에 하이드님께 고마운 일도 있고 해서;;

사실 하이드님 서재 알게 된 게 된 후부터 쭉 - (하도 오래돼서 언제부터였는지 기억도 안 납니다만;;) 고마웠기에,   

책이라도 몇 권? 보내드리고 싶었는데요. 늘 생각만 있고 용기가 없어서;; 계속 미루고 있었습니다ㅋㅋ

이젠 서로 살짝 안면도(응?)ㅋㅋ 생겼으니? 친한척? 책 선물을 드려도 되지 않을까? 용기를 내어봅니다. ㅋㅋ 

읽고 싶은 책이야 늘 ㅋㅋ 많으시겠지만? ㅋㅋ

딱 3권만 추려 주시면 기프티북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하이드님 서재 정말 잘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 늘 고맙습니다 *_♡

 
 
2015-02-09 19:0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02-11 14:33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