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책들이 눈에 안 뛰도록, 꼭꼭 숨어 있었으면 좋겠다.

오늘 교보 방앗간과 영풍 방앗간을 다녀왔다.

교보 방앗간에서는

 자랑하는데 , ' 알라딘'으로 제목을 잘 못 본 님이 계셨었다는 ^^

 

 

 

 

드디어 샀다!!

장바구니에 들어갔다 나왔다 하기를 백만번.

오늘 아침 번개 나가기 전에 서재 왔다갔다 하다가 간만에 글 올리신 드팀전님 서재에 들렀다가, 이 책 리뷰 보고, 아, 드디어 날이 왔구나. 오늘이다. 방앗간 가는 김에 사자! 했는데, 게다가 눈에도 띄었다.

그리고,

The Art of the Portrait (Masterpieces of European Portrait Painting 1420-1670)

The Art of the Portrait (Masterpieces of European Portrait Painting 1420-1670)

20% 세일하고 있다. ㄱ ㄱ ㅑ~!

영풍 방앗간에서는

정말로 책을 얼굴이 가려질 정도로 골랐는데, 도저히, 무거워서 안되겠어서, 포기하고, 하나 집었다.

Edward Hopper

이 책이었음 좋겠으나, 이건 아니고, 다른 얇은 호퍼의 화보집. TASCHEN 이 행사중이다. 20%

내가 산처럼 사려다 만 책은 펭귄북스와 옥스퍼드 북스의 고전들이다. 엄청 싸다. 영풍방앗간에선 심지어 50- 70%다.

에드워드 기븐의 The Decline and Fall of the Roman Empire

은 거의 살 뻔 했다. 800페이지도 더 되는 작고 사랑스러운 페이퍼백이었는데, 무인도에 떨어지지 않는한 읽을일이 없을 것 같아, 놓았다. -_-a

그리고, 오늘 알라딘에서 사려고 찜 해 놓은 책들

내가 원래 '교양' 붙은 제목의 책들 알레르기 있는데, 이 책은 좋아보이더라.

 

 

 

 왜 수첩에 적어놓았는지 생각 안난다. 두꺼워서? -_-a

 

 

 

 리뷰들을 보니 망설여지기는 하지만, 읽고 싶다.

 

 

 

 워낙에 보관함에 들어있던거긴 한데, 직접 보니, 책이 크고 예쁘더라. 몇장 읽어봤는데, 역시 재밌을 것 같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야클 2005-01-30 16: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이드님처럼 다양한 분야의 고급한 책도 많이 읽어야될텐데....4월이 오면...-.,-;

panda78 2005-01-30 19: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초상화 책 무지 탐나는군요 *ㅂ* 관용은 저도 점찍어둔 책입니다.
반 룬 전집이 나오다니 참 기쁜 일이지요. ^^

하이드 2005-01-30 20: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초상화책 무지 뿌듯합니다. ^^

딸기 2005-01-30 22: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타셴에서 나온 얇은 호퍼 화집 갖고 있는데, 다 읽어보진 않았지만(영어의 압박 -_-;;) 화질이 괜찮았어요. '1453 콘스탄티노플~'은 크게 기대할만한 책은 아니고, 그냥저냥 재밌게 볼 수 있는 수준의 책인듯 싶어요.
'미국에 대해~' 이 책은 저도 올해 사서 볼까 하고 있는데, 리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