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집에 들고 오느라, 정말 정말 죽는 줄 알았다. 택시 없어서, 있는건 힘뿐이라고, 무식한 힘만 믿고, 지하철 탔다가, 아, 정말 힘들었다. 어깨 뻐근. 예전에 보그30년 화보집 들고올때보다 더 힘들었다. 미련한 것 같으니라고.

콜린 덱스터는 문고판 책이 으레 그렇듯 가볍다.

TimeOut은 여행서들이 으레 그렇듯 무겁다.

앨리스 팝업북은 뭐, 그닥 무겁다고는 할 수 없겠다.

Fellini!는 무겁다. 종이가 빠딱빠딱한 거 아니라서, 하드커버 아니라서 그나마 살았다.

TimeOut Film은 ;;;; 들고오느라 힘들었다. 꽤나. 많이. 어쨌든 집에 날라놓으니 맘은 편하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perky 2005-01-19 03: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미스하이드님도 여행을 좋아하시나 보네요. ^^ 저도 여행광이거든요. 근데 time out이라는 책을 처음들어본거 있죠. 다음 여행갈땐 참조해봐야 겠어요. 제가 좋아하는 여행책자는 rough guide, lonely planets, frommer's입니다. 생각보다 footprints는 내용이 좀 빈약하더군요. (특히 미국여행을 하실땐 frommer's 책자 무시못합니다.)

하이드 2005-01-19 08: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time out은 근래 들어 사기 시작했는데, 영국에서 살다 온 제 친구가 그곳에 처음 갔을때 바이블처럼 보더니, 지금은 여행서를 취미로 읽고 있답니다. 거기에 영향 받아서, 저도 좀 많이 샀지요. ^^;; frommer's는 처음 듣는데, 아, 그렇군요. 구경가야겠어요~~

perky 2005-01-19 15: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하. 사실 저도 여행책자를 거의 취미로 읽고 있답니다. (남들은 이해못하는 유별난 취미죠.) 아직 가보지 않은 나라들 여행책들 읽어가면서 줄쳐놓고, 세계지도나 상세지도 보면서 여행루트 짜면서 놀아요. 잠시동안이나마 현실을 벗어나 자유롭게 되는 순간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