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적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은 9월이다.
퍼언 연대기를 다 읽었고, 따끈따끈 예약주문해서 받은 테메레르 2권까지

유럽벼룩시장과 제인 오스틴 시절의 티얘기도 재미있었고,
앙리 카르티에 브레송과 움베르토 에코의 이야기도 말랑말랑하게 읽히는 이야기는 아니였지만,
꽤나 도움되는 책이었다. 두번, 세번 읽을 책들.

<웨스트윙>을 보기 시작했는데, CSI 라스베거스의 세라가 대통령 딸 조이의 경호원으로 나오더니,
2시즌부터는 CSI 마이애미의 켈리가 백악관 변호사로 조인했다. 1999년에 시작된 드라마이니, CSI전에 나왔나보다.

CSI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드디어, .... (깊은 한숨) 드디어! 뉴시즌이 시작되었다.
CSI 마이애미에서는 호래이쇼를 무척 닮은! 호래이쇼의 아들이 등장했고,
CSI 라스베이거스의 지난 시즌 마지막이 새라가 미니어쳐 연쇄살인범에 의해 자동차에 깔려 죽었는지 살았는지 모르는
상황이었어서, 더 궁금했던 뉴시즌. 새라의 분투기가 펼쳐진다. (근데, 이눔의 라스베거스는 미니어쳐 만드는데
재미라도 붙인 것인지, 에피소드 1을 마지막으로 이제 그만 끝나길 바란다. 그래도 새로 시작한 드라마 중에는 제일 재미있었다! 제일 재미없었던건 NCIS 지난 시즌의 디노조와 쟌느의 사랑 이야기부터 재미없기 시작했는데, 새로운 사실이 밝혀진다. 재미없다. 디노조는 바람둥이로 남아주던지, 지바와의 로맨스 라인이면 좋겠는데.

웨스트윙이 7시즈인가 8시즌까지 있으니, 당분간은 웨스트윙에 매진하지 싶다.
배우들의 연기도 최고! 웨스트윙이 소재라서 어떨까 싶었는데, 역겹지 않다. 꽤 괜찮다!
나는 이런 말 많은 드라마가 좋더라!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하늘바람 2007-10-01 09: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고픈 책들이 많아 눈에 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