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예전에는 안 이랬는데, 고객센터 진짜 간단한 질문의 답도 못하고 더 짜증나게 함. 


배송중인 택배가 배송완료로 떠 있어서 어떻게 된건지 확인해달라고 했지. 왜 안 오냐고 왜 늦냐고 내가 한 마디라도 했냐고. 

아니, 누가 택배 늦는다고 한 마디도 안 했는데, 뭔 사람을 태풍인데 택배 재촉하는냥 제주 어쩌고 광복절 어쩌고 지랄이고 


완료표기 되는 부분에 관해 확인했으며, 점검하여 수정후 정확한 안내 

아니, 배송중인게 배송완료로 되어 있으면 그 부분이 죄송한거지 뭐, 니네가 확인~ 하면 다냐. 

내가 얘기 안하고 넘어갔으면 택배 뜰 수도 있는건데?? (-> 지난달에 일어난 일) 


배송안되었는데, 배송완료 된 것 문의했을 때도 처리 개떡 같았어서 지금 더 화남. 

1차 답변 - 택배 기사님이 배송 하셨다고 하는데요. -> 개쓰레기 답변 

2차 답변 - 택배 기사님께 연락해보세요. -> 고객센터의 존재 이유 무엇?? 


결과 - 송장번호 알려주니, 짜증이 디폴트인 택배 기사가 배송 했다고 우기고, 내가 택배 오면 바로바로 확인해서 분실도 아니고, 못 받은거 맞다고 하니 그제서야 어디서 개그지같이 꾸겨진 박스를 찾아옴. 


배송 관련이든 뭐든 문제 생길 수 있음. 택배 늦어질 수도 있음. 난 오늘 출고 배송 시켜도 일주일 기다린다. 배송 왜 늦냐고 컴플레인 안 걸음. 근데, 문제 생긴거에 처리 방식이 지난번 장바구니 에러때부터 개떡같음. 되게 특이한 문제 가지고 문의한 것도 아닌데, 답변을 제대로 못하고, 문제 해결이 아니라 고객 짜증만 더한다. 


예전에는 안 이랬다. 알라딘 고객서비스 문제 생긴 것에 대한 마이너스를 제대로된 서비스로 플러스로 만들었었다. 

이제는 그냥 고객서비스에 대한 개념 다 날아갔구나. 기대치 평균 이하로 낮아졌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독서괭 2023-08-11 11:3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뭐죠?? 알라딘 고객센터 반성하라!!!

하이드 2023-08-11 13:51   좋아요 0 | URL
이전에 잘했던것 기억해서 지금 이렇게 된게 정말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