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life stories box set 지금 할인해서 15,500원 하고 있다. 

DK는 출판사 이름만 보고 사도 후회 없다. 가격이 너무 저렴하게 나와서 긴가민가 샀는데, 기대 이상 이상이다. 


한 권에 만오천원 주고 사도 안 아까움. 


인물 구성도 좋고, 안에 내용도 좋고, 박스 인포도 훌륭하다. 

100페이지 넘는 분량에 올 컬러, 안에 자료 사진들도 많다. 


인물책이 얼마나 재미있게요. 인물과 역사를 다 볼 수 있고요. 


요즘 Who was/is 시리즈 (200권 넘음) 읽기 시작했고, 

최애 시리즈는 브래드 멜처의 Ordinary people change the world 이다. 

헬렌 켈러 보니 리딩 지수는 6점대 중반 렉사일 930 , 초등 6학년 중간 정도입니다. 

오더니리 피플이 3-4점대, 후 워즈가 4.1 이라서 영어 난이도가 좀 있긴하네요.그런가? 아닌거 같은데, 

4-5점대로 보이는데, 아래 사진의 문장 보고 판단하시길. 


리딩 지수는 참고로만 봐야 합니다. 4-5점대 동화책과 4-5점대 픽션 챕터북의 난이도가 많이 다른 것처럼. 


책이라 사재기할 수 없어 안타깝다. 대신 여러분 많이 사서 많이 읽어요. 

헬렌 켈러에 연령별 발달단계별 커뮤니케이션 정보까지 박스 인포에 넣어놨다. 일러스트도 귀엽고. 넘 좋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거리의화가 2023-07-13 11: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이드님 정보 고맙습니다. 저도 이 책 사진으로 수준 보니 어렵지 않아 보여서 끌리네요^^ 인물 역사라 더 재밌게 읽을 수 있을 듯 합니다.

하이드 2023-07-13 11:35   좋아요 0 | URL
진짜 대박 너무 좋아요. 제가 인물책 좋아하고, DK 책 좋아하지만 이 책 기대 이상으로 잘 나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