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만 해도 10kg 가벼워지는 고구마 다이어트
이홍기 지음, 강점숙 옮김 / 한언출판사 / 200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구마로 다이어트를 한다는 이야기는. 구전동화처럼 간혹 들리던 이야기 였다.  

주변 어느 누가 고구마 먹고 살뺏다더라...는 이야기.  

그런것도 있었고. 한약다이어트를 하면서 점심에 마땅치가 않아서 고구마를 싸들고 다닐까 하던차에 발견한.  

고구마 다이어트 책.  

책 자체는 고구마를 어찌먹어라...라기보다. 왜 그걸 먹어야하는지에 대한 설명이 가득하다.  

그리고 고구마 먹고 살뺀 사람들의 이야기가 가득하고.  

책을 읽은 이유는 내가 아는걸 확인하고 싶었던게 아닐까...라는..생각이 살짝 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책이 나쁘지는 않은거 같은데... 고구마가 지겨워질때쯤 다시 한번 읽으면서.  

왜 내가 다이어트를 하는가에 대한 확인 쯤? ㅎㅎ  

어여 날씬해져서 이책을 빨리 중고로 팔고 싶다! 다이어트 성공기와 함께 T,.T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웽스북스 2010-01-10 02: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저도 고구마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