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머무르는 그 마음..
성균관 스캔들 O.S.T. - KBS 월화 드라마 - 믹키유천/영웅재중/시아준수 참여!
JYJ (믹키유천,영웅재중,시아준수) 노래 / 비타민엔터테인먼트 / 2010년 9월
평점 :
절판


역시 드라마 OST는 방영 중일때 들어야 제 맛이다. 이상하게도 지나고 나면 그때의 그 맛이 나질 않거든...방영중에 듣는 OST는 흠뻑 몰입하여 사람의 오금을 저릿저릿하게 만드는 맛이 있고, 끝나고 듣는 OST는 또 다른 느낌이지. 뭐랄까 잠간동안의 아련함은 주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그 맛과 향과 아련함이 점점 색이 바래지는 것... 

 

중간에 우연히 보게 된 성균관 스캔들...오늘로서 완전히 빠지게 되었다. 역시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취약한 나...아무 감정 없었던 김윤식의 눈에서 눈물이 나는데 왜 내 눈에서 눈물이 나는거냐...게다가 그 저릿한 순간마다 울려퍼지는 애절한 목소리의 OST..내 평생에 동방신기의 믹키유천과 영웅재중과 시아준수의 목소리를 찾아 듣게 될 줄 내 어찌 알았겠는가!!!ㅋㅋㅋ 오래 살고 볼 일이다. 

 

은근히 노래들 잘 한다. 그저 치기어린 아이돌 그룹의 치기어린 아이들이라 생각했는데, 이들도 나이가 들어가며 목소리에서 뭔가가 느껴진단 말이지. 참...시간이란건, 세월이란건, 성장이란건 무섭다.^^ 영웅재중의 <너에겐 이별 나에겐 기다림>과 시아준수의 <Too love> 좋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