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루지 않고 내가 할 일을 스스로 하는 습관을 만들 수는 없을까요? 저는 고민 끝에 방법을 드디어 찾았어요. 미루고 싶은 일을 ‘재미있는 일‘로 만들면 돼요. 저는 이렇게해 봤어요. 나만의 미션을 만들어 봤지요. 읽은 책 바로 정리하기, 정해 둔 요일에 식물 물주기, 계획표 짜서 실천하기! 그리고 잘 해낸 나에게 선물을 주었어요. 갖고 싶던 옷을 사기도 하고, 맛있는 치킨을 먹기도 했지요. 그랬더니귀찮은 일이 재미있는 일이 되고 습관이 되더니, 이제는당연히 해야 하는 일이 되었어요. - P103

내 몸에 습관이 배기 위해서는 66일이 걸린다고 해요. 66일 동안 반복하면 좋은 습관과 평생 친구가 될 수 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내가 갖고 싶은 선물을 정해요. 힘든 고비마다 나에게 꼭 엄청난 선물을 해 주세요. - P104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