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릴라 비룡소의 그림동화 50
앤서니 브라운 글 그림, 장은수 옮김 / 비룡소 / 199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주인공이 고릴라를 좋아하지만 아빠와 엄마가 바쁘셔서 동물원에 못 가는데....

주인공의 생일날이 되자 신기한일이 벌어집니다. 관연 어떤일이 일어날까요???????????

나는 이책을 읽고 정말 재밌고 신기했다. 왜냐하면, 주인공의 취향이 꽤 특이하기 때문입니다.

재밌는것은 고릴라와 주인공과 춤을 치는 그림이 웃겼기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양 옆에있는 풀 조각상이 이상하기도하고 웃기기도 했기때문입니다. 특히 고릴라 표정이 많이 웃겼습니다.

저는 이책의 그림에서9페이지가 가장 웃겼습니다. 왜냐하면 여자인형이 놀라는 모습이 많이 웃겼기때문입니다. 머리카락이  하늘위로 쭉!!

18쪽은 고릴라가 너무 귀여웠습니다. 왜냐하면 엄지 손가락을 입술에다가 논 것이 아기같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주인공이 가장 예뻤던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웃을때 아름다웠기 때문입니다.

제 생각에는 주인공이 고릴라와 동물원에도 가고 극장에도 가고 일어났더니 아빠랑 또 동물원에 가니 즐거웠을 것 같았습니다.

저도 한 번 그래보고 싶습니다. 하지만 고릴라가 아닌 귀여운 멍멍이로 말이죠. 하지만 그 일은 안 일어나겠죠??ㅋㅋ

하지만 저도 아빠랑 같이 놀고 싶습니다. 고릴라는 빼고 말이에요. 하지만 저는 이 책의 주인공이 너무 부러웠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동물과 신나게 놀고 아빠랑  또노니 말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