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잉글포츠 GO! GO! 3 : Do Your Best! 최선을 다해라! - 초등 필수 영어 학습 만화
Clare Lee 콘텐츠, 송시온 글, ZOO 그림 / 좋은책꿀단지 / 2009년 10월
평점 :
품절


일전에 잉글포츠 1번이 처음 나왔을때 한번 읽어본적이 있었습니다. 만화로 되어 있어서 질릴법도 한데 잠잘때면 계속해서 가져다가 읽곤하더군요. 그때부터였는지 아이가 차츰 영어에 관심을 갖는거 같더라구요. 내친김에 집근처에서 하는 영어수업에 참석을 시켰더니, 곧잘 진도를 따라가네요. 예전에 선교원에 다닐때도 가끔 영어를 배우곤했는데, 그때는 전혀 관심을 가지지 않았거든요. 이번에는 영어단어 쓰는것도 잘 따라하고, 나름 발음도 훌륭하게 말하곤합니다.

 

그래서 내친김에 이번에 새로나온 잉글포츠3을 읽어보라고 주었는데, 아이가 너무 신나하는 겁니다. 집에 가져온 날부터 내리 두어번을 읽더니만, 또 여전히 잠잘때만 되면 자기가 있는 책들중에 반드시 잉글포츠를 꼭 포함해서 읽곤합니다.

 

1편을 볼때도 등장인물들의 재미있는 이름때문에, 특히 방구뽕 선생님 ㅋㅋㅋ, 한동안 입에 달고 다니더니,

이번편에는 전에 없던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하는가 봅니다. 소심이나 이기적같은 친구들 말이죠.

그래서 중간 2편도 꼭 사달라고 졸라댑니다. 아마 중간이야기가 궁금한가 봅니다.

 

그래서 숙제를 내줬죠.. 3편에 나오는 영어중에 절반만 알아도 2권을 사준다구요.

막상 그렇게 이야기해놓고 내용을 살펴보니, 울아들에게는 좀 어려운 내용이더군요. 예전처럼 짧은 두단어 숙어보다 좀 길고 어려운 단어도 많아졌구요. 그래도 좋다고 해보겠다고 싱글벙글입니다.

아직은 어려서 만화자체에만 빠져있는듯 보이지만, 영어에 관심을 갖고 흥미를 갖게 되어 참 고맙게 생각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