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 숫자놀이 - 숫자 따라 쫑쫑쫑
필립 두하스케이아 글 그림 / 대교출판 / 2003년 10월
평점 :
품절


도서관에서, 16개월 된 아들 보여주려고 빌려 온 책입니다. 알라딘의 소개 이미지로는 이해가 좀 부족할 듯 싶어, 사진 몇 장 찍어봤어요.



이렇게,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길이가 조금씩 길어져요. 숫자로 마무리 된 층층의 페이지는, 아직 조작 능력이 미숙한 어린 아기들도 쉽게 책장을 넘길 수 있겠더군요. 알록달록한 색깔도 시선을 끌겠구요.


병아리 뒤에 수탉, 수탉 뒤에 고양이, 고양이 뒤에 개, 개 뒤에...하는 식으로 페이지마다 새로운 동물들이 꼬리에 꼬리를 물다가, 9페이지 즈음에서 "어흥~!" 하는 소리를 듣고 화들짝 놀랍니다.


다리야 날 살려라, 도망가는데, 알고 보니 10자 속에 작은 생쥐가 숨어서 낄낄거리네요. ^^

튼튼하고 두꺼운 종이, 여러 가지 동물 친구, 숫자, 예쁜 색감...돌 전후의 어린 아기 그림책이 갖춰야 할 미덕을 고루 갖춘 괜찮은 그림책 입니다.
아직 책을 읽기보다는, 가지고 놀아야 할 어린 친구들에게 권합니다.

(참, 맨 뒤 페이지를 보니 지은이는 필립 두하스케이아, 펴낸이는 타히르 후세인...후세인? 베텔스만 코리아에서 출판했는데...과연 어느 나라 사람이 만든 책일까? 궁금해 지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nutmeg 2004-07-30 15: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베텔스만 코리아의 사장님 이름이 타히르 후세인이죠. 그 이름 덕분에 진/우맘 님 말씀처럼 궁금해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공식적으로 후세인 사장님은 독일인이라고 합니다. (언제부터 독일인이었냐고 물으면 저도 잘 ㅠ.ㅠ 아마 선조들이 독일로 이주하셨겠지요 ;;)

근데 후세인 사장님 뿐 아니라 지은이 이름도 무척이나 특이하네요. 저도 함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이... (찾게되면 알려드릴게요 ^^)

진/우맘 2004-07-30 16: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감사합니다. 예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