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구에구...단순노동에 지쳐 가고 있습니다. 읽어 줄 땐 몰랐는데, 피터의 의자는 페이지 수가 엄청 많네요. 시간 날 때마다 하는데도 아직 표지까지 8페이지 밖에 못 했어요. 남은 페이지는 무려 21페이지...TT

차기작은 벌써 결정 했습니다. 달님안녕이 <연우 안녕>으로, 안 돼 데이빗이 <안 돼, 조예진>으로 변신할 예정입니다. 둘 다 얼굴만 오려붙이는 간단한 작업이 될 것 같아서요.

차기작이 문제가 아니라, 피터의 의자는 언제 끝내나...완성된 책은 이번 주가 넘어가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으휴~


예진이, 표정이 미묘하군요...ㅋㅋㅋ

 

 

 

 

 

 

 


 

아빠는 사진 찍기를 강력히 거부할 줄 알았더니 의외로 순순히 협조했습니다. 그러나...저 뻣뻣함, 저 어색함! 

그래도 최선을 다 한 아빠에게 박수!!!!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ooninara 2003-12-02 18: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하하..우리남편을 보는듯합니다..열심히 노력하시는 진/우맘님과 아빠에게 박수를..
저는 능력이 안되서 아는엄마에게 디카사진을 부탁했습니다..제서재에 책 올릴려구요..

다연엉가 2003-12-04 16: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수니나라님의 서재를 통해 들어 왔어요 . 정말 대단하시군요.
여기 들어오면 제가 사는 것이 너무 게으러지 않나 반성하게 하는군요.
아이들을 위해서도 신경도 많이 쓰시는 것 같고.

아줌마는 위대하다.
고로 엄마는 위대하다

진/우맘 2003-12-05 09: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신경...만 쓰고, 막상 해 주는 것은 별로 없습니다. 사실 서재꾸미기도 제가 신나서 하는 것이지, 아이들을 위해서 하는 일은 아니니까요. 별로...좋은 아줌마나 좋은 엄마가 못 된답니다. 부끄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