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ylontea 2007-02-1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따금씩이라도 꾸준히 들어오는 우리들을 입니다.. ㅋㅋ 오늘 문득 와글와글 미술관 아이 하나 예매하면 부모 한명은 무료라기에 덜커덕 예매해버렸음이야요.. ^^; 지현이는 혼자 들어가서 잘 해낼 것 같지 않기에.. 초기 평이 너무 안좋았는데.. 이젠 좀 나아졌으려나? ^^ 진이는 어땠는지... 사진 보면 나름 즐겁게 다녀온 듯 한데.. 여튼.. 오늘의 방문은 새해 복 많이 받으시오~~!! 입니다. 새해에는 진/우 사진 자주 올려줘요.
 
 
진/우맘 2007-02-18 20: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두, 초기평은 안 좋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글쎄, 내가 갔을 땐 그닥 나쁘진 않았다오.
새해 복 많이 받고, 황금돼지 이쁜 애기 잘 낳으시구.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