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꽃말



개나리로 희망을 말하고

물망초로 진실한 사랑을 고백하고

금잔화로 이별의 슬픔과

나팔꽃으로 사랑의 덧없음을

이야기한다 하지만

아무 이름도 없는 당신에게

꽃 되는 이야기 할 수 없어

나를 당신의 제물로 하여

꽃말이 되게 하시던가

당신이 나의 제물이 되어

꽃이 되어 주시던가







2. 꽃에 관한 알레르기



그대를 향한 거부의 몸짓들로

더욱 그대를 향해 옭아매져가는

이 내 걸음은 멈출 수 없는

늪입니다.

혹 그대는 아시는지?

어여삐 교태를 떨던 그대 낯빛보다

더욱 아름답던

그대 등 뒤에 스미던

내 절망을


그 모든 몸짓으로도 그대를

떨쳐낼 수 없던 것은

그대는 내 것이 아닌

다른 계절의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3. 변심



며칠 몸살이를 하다 기지개를 펴고

밖으로 나서면 온통 꽃 피는 세상

차마 부끄러워 새어나오지 못한

말들이 떠올라

한 번도 잡아보지 못한 마음뿐인 것을

그래도 슬며시 곁눈질로 쳐다볼 요량이면

속속들이 발가벗겨지는 내 모습

그대, 만지면 손끝으로 스며드는

선홍빛 고통의 흔적들

너무도 황홀함은 어이하여

그토록 쉽게 사라져 가는지를 아시는지

설은 고백이 독이 되어

숨죽여가는 그대를 질식케 하고

도무지 가닿을 수 없는 당신 때문에

문득, 때묻고 비린 살내음이 그리워집니다.





4. 지나간 계절에 띄우는 편지



가장 고귀한 이름인

당신을 향해 지금

피어나는 내 모든 거부의 몸짓은

흔적도 없이 사라져간

내 깊은 상흔 때문입니다.


간밤에 연하게 피어나던 홍조가

선붉게 물들어 시린 손끝으로

스며들던 순간

당신은 나려지는 것이 아니라

뜯겨지던 고통임을

내 어찌 알았겠습니까 만은

끈덕지게 눌러 붙은

당신의 빛바랜 자죽이

아침이면 거리에 널브러져

보이지 않는 귀퉁이 곳곳으로

숨어들어가고 있었습니다.

왜 나는 몰랐던 걸까요?

당신이 떠나간 것이 아니라

계절이 바뀌었을 뿐임을

왜 나는 기억할 수 없는 걸까요?

당신이 뜯겨지던 순간

나 그토록 행복했던 꿈을


다시 계절이 돌아와

당신이 내 곁에 버젓이 피어난다 해도

당신을 향한 내 모든 거부의 몸짓은

당신이 꿈꾸듯

나려지지 못하도록

뜯어내던

이 내 손길뿐입니다.





5. 꽃을 향한 염원



부드러운 입술을 포개어

달콤한 혀끝 감각을 느끼는

당신의 아랫배는

따스하게 달떠 오르고

살짝 상기되어 불그스레한

당신의 수줍은 윗볼에

나는 갓 피어나 꽃잎을 펼친

당신의 질 옆 소음순을

상상하며 굵고 단단하게

그만 발기해버립니다.


온몸으로 발열하는 당신을

하나의 꽃이라고

살짝 젖혀진 당신의 입구를

하나의 꽃봉오리라고

고백할 수 있다면

지금 짐승처럼 발기한

나의 성기도

당신을 받혀주는 줄기가 되어

바람에 흔들리듯 하늘거리며

당신 안에 흩뿌려질

나의 정액도

감히 꽃씨라는 이름을 붙여

하나의 의미 있는 아름다움으로

불리울 수 있을까요?

그렇게 당신과 같이 저도 감히

꽃이라 칭할 수 있을까요?


당신과 하나의 꽃이 되고 싶습니다.

당신과 함께 하나의 의미 있는

아름다움이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