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라디오에서 듣고 뿅~ 간 노래...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내가 걷는게 걷는게 아니야...  정말 잘 만든 곡이다... 가사도 좋고..

나중에 보니 류승범이 나왔던 그 뮤비다. 괜히 보기 싫어 뮤비 안봤는데..

 

쥬크 온 한달 무료 쿠폰이 생겨서 노래를 많이 듣고 있다.

리쌍의 앨범을 다 들어봤다.

와.. 정말 좋다.. 힙합은 원래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런 멜로딕 힙합이라면 언제든 환영..

요즘 추세가 남자 보컬에 걸걸한 여성 싱어가 featuring 하는 건가 보다..

에픽 하이 <Fly> 도 그렇고, MC 몽 노래들도 그렇고..

어쨌든  노래가 다 좋다.  현수에게 선물하려고 왕부장님께 사다달라고 부탁했다.

그 '알리' 라는 싱어는 참 노래 잘한다.  알고보니 그 멋진 노래 <Loving You> 도 리쌍 꺼였나보다.

한 가지 아쉬움.. 자켓이 넘 별로다... 에구.. 좀 신경좀 쓰지..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Common 2005-11-29 16: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태클은 아니지만... 타이틀 곡 제목은 내가 웃는 게 아니야이고.. 그 loving You>라는 곡은 아마도 리쌍 부르쓰인거 같네요 ^^;;
이번 앨범 좋죠. 화가라는 곡도 좋고, outsider도 좋고..^^ 좋은 음악 많이 들으시길 바랍니다

당면사리 2005-11-29 17: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구.. 그렇구만요.. 그 멋진 노랜 <리쌍 부르쓰> 구만요.. 가사 중에 loving you ~ 하는 것만 생각나서 그게 제목인줄 알았다는 아줌마의 변... 다시찾아서 리쌍 2집도 들어봤는데, 정말 좋네요.. '사랑은' 도 좋구.. 그 정인 이란 싱어가 혹 Ali 아닐까하는 추측도.. 노래 진짜 잘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