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고양이 - 텍스타일 디자이너의 코스튬 컬러링북
박환철 지음 / 북폴리오 / 2016년 3월
평점 :
품절


두 고양이의 두근두근 여행기, The cat in wonderland 이상한 나라의 고양이.

고양이의 일상이나 캐릭터 자체에 초점 맞춘 컬러링북을 그동안 접해왔는데, <이상한 나라의 고양이>는 조금 색다른 스토리로 진행하네요.

 

 

 

할머니 고양이가 들려준 신비한 세상으로의 모험 이야기, 어느 날 두 고양이도 마법 같은 신기한 세계로 빠져듭니다. 두 고양이의 여행에 동참해 매력가득한 세상 이곳저곳을 탐험해보세요.

 

호주, 이집트, 미국, 프랑스, 러시아, 중국, 그린랜드, 일본, 그리스 등 세계 각국의 전통 패턴과 의상을 만날 수 있어요. 그림만 봐도 여긴 어디구나 짐작할만한 특징이 살아 있네요. 중간중간 아름다운 동식물이 가득한 자연 풍경이 끼어있는 건 덤~

 

 

 마커, 수채색연필, 파스텔 등 칠하고 붙일 수 있는 문구류라면 개성 살려 맘껏 표현해보세요.

 

 

 

짐바브웨 은데벨레 가옥을 배경으로 한 컬러링에서는 색연필 대신 마스킹테이프를 사용해봤어요.

붙이고 테두리 살살 잘라내면서 진행하면되는데, 색연필과는 또다른 느낌이죠. 달과 별은 반짝이 젤펜을 이용해 실제로 보면 반짝반짝~

 

 

 

<이상한 나라의 고양이> 컬러링북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든 컬러링 도안입니다.

우리 전통 의상에는 금색이 제격이지~! ​밝은 곳에서 사진 찍으니 금색 반짝이 젤펜의 반짝거림이 표현 안 되어서 아쉽네요. 곤룡포, 활옷 등 우리 전통 의상을 색칠해보니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두 고양이와 함께 ​세계여행 하는 기분이네요.

<이상한 나라의 고양이> 컬러링북은 박환철 텍스타일 디자이너의 작품이어서 의상과 배경 조합이 참 근사하더라고요. 중국 소림사 장면은 빵 터질 뻔. 고양이들 표정만큼은 "나 아주 진지하다!".

 

 

 

저는 아끼다 절대 사용 못 할, 색칠할 수 있는 고양이 스티커도 두 페이지 가득.

 

 

고양이 집사라면 소장 필수템 <이상한 나라의 고양이> 컬러링북.

다양한 나라의 특징이 담긴 의상을 코스프레한 고양이가 사랑스럽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그장소] 2016-03-11 10: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신기합니다 ㅡ^^색이 빠진 고양이도 참 다채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