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배 버는 힘 - 돈 버는 능력을 키우는 부자 되기 최단 루트, 개정판
박서윤.강환규 지음 / 라온북 / 202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돈을 버는 방식이 단순히 운이나 타고난 능력의 문제가 아니라 내면의 습관과 사고방식, 실행력과 연결력의 조합이라는 것을 선언하는 책 <10배 버는 힘>. 최신개정판에서는 기존의 성공 사례에 더해 16배의 부로 나아가는 또 다른 차원의 슈퍼 사이클을 이야기합니다.


성공을 반복 가능하게 만드는 일련의 프로세스인 마인드, 행동력, 영업력, 영향력을 하나씩 다루면서 자수성가형 부부 저자의 생생한 사례를 통해 내면의 부를 현실로 끌어내는 슈퍼 사이클의 비밀을 만나는 시간입니다.


저자는 자신의 인생에서 내면의 브레이크가 풀린 순간을 생생하게 묘사하는데, 바로 각성의 순간입니다. -10에서 x10 인생으로 바뀐 비밀 챕터가 눈에 띕니다. 마이너스 상태에서 플러스로 전환하는 것도 쉽지 않은데, 아예 곱하기 10의 레벨로 도약한다니요. 점진적 개선이 아닌 혁신적 변화를 추구하는 마인드셋입니다.


성공에는 속도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 속도는 무모한 질주가 아니라 방향성 있는 전환에서 비롯됩니다. 성공하는 소수와 그렇지 못한 다수를 가르는 결정적 차이점을 이야기하며, 자기 자신에게 반복적으로 불운을 끌어들이는 패턴을 의도적으로 끊어내는 차단이 필요하다는 걸 짚어줍니다.


슈퍼 사이클 첫 번째는 마인드입니다. 유혹과 방해 요소가 넘쳐나는 세상에서 자신의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려면 강력한 저항력이 필요합니다.


끊임없이 돈이 붙는 사람은 외부 요인보다 내면 시스템이 견고한 사람입니다. “돈의 주인으로 사는 사람은 삶의 의미에 대해 온전히 집중하고 몰두하며 산다”라는 말은 단순한 의지의 문제가 아니라 명확한 전략을 동반한 태도의 전환을 말합니다.


주인공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이 주체적으로 인생의 내러티브를 만들어가야 한다는 선언을 하도록 이끕니다. 저자들은 10배의 부로 향하는 6단계 삶의 이정표를 통해 막연한 열망이 아니라 구체적 로드맵을 보여줍니다.


슈퍼 사이클의 두 번째 행동력에서는 실제 사례를 통해 행동력이라는 무기가 얼마나 강력한지 실감할 수 있습니다. “기회를 무시해서 놓치는 사람은 아마추어다. 기회를 붙잡아 더 큰 기회로 만드는 사람은 프로다”라는 말처럼 행동이 운을 부른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모닝 퓨처 슈퍼 루틴은 매일 아침을 성공의 출발점으로 만드는 실행 모델입니다. 빠른 실행을 해내는 사람은 급한 일 대신 중요한 일을 선택하는 사람이라며 우리가 일상을 어떻게 재편할 것인가에 대한 명료한 가이드를 줍니다.


슈퍼 사이클 세 번째는 영업력입니다. 영업력은 더 이상 특정 직군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자기 자신을 브랜딩하고 기회를 만들고 인간관계를 확장하는 데 꼭 필요한 기술입니다. 큰 돈 버는 기회를 만드는 SNS 글쓰기 전략 프로세스, 가시화의 힘 등에 대한 유용한 팁이 쏟아집니다.





슈퍼 사이클의 마지막은 영향력의 설계입니다. 영향력은 곧 무형 자산입니다. 영향력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필요한 구체적 방법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영향력이 무한대로 커지는 정체성 효과는 결국 내가 누구인가에 대한 일관된 정의가 있을 때 파급력이 발생한다는 뜻입니다. 입체적인 삶의 중요성, 즉 복합적인 정체성과 연결된 경험의 폭이 곧 영향력의 깊이가 됩니다.


<10배 버는 힘>은 '말'이 아닌 '증거'의 책입니다. 저자뿐만 아니라 각기 다른 직업과 배경을 가진 사람들의 사례를 통해 행동력이라는 공통 키워드로 어떻게 삶을 바꿨는지를 보여줍니다. 영업 꼴찌에서 전국 1등이 된 리더, 월급쟁이에서 시스템 기반 사업가로 전환한 인물 등 슈퍼 사이클의 결과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성공은 운명도 축복도 아닌 선택이라는 <10배 버는 힘>. 행동할 준비가 되었는지를 묻습니다. 가난의 터널 11년을 거치며 증명된 성공 공식을 써 내려간 부부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