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Adventures 6 - (Story Book+Audio CD 3+학부모가이드+단어카드 포함) Magic Adventure 6
e-future / 201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와 공부하는 교재로 선택한 책이다. 시중에 워낙 영어만화학습교재가 많아 , 영어교재를 선택할 때가 제일 고민이 많이 된다. 큰아이가 어렸을 때, 도라도라 영어만화를 유난히 좋아해 울다가도 도라도라만 틀어주면 울음을 그치곤 했다. 도라도라와 함께하는 모험과 텀험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과 같은 키워드 역할을 해주는 것 같다. 아이들에게 모험심이라는 것은 재미와 흥미 두가지의 만족을 느끼게 하는 것  같다. 이 책 <매직 어드벤쳐> 시리즈 역시 잭,올리비아,벨라,에이스 네 주인공이 다크라는 악당에 맞서 지구와 매직랜드를 오가며 지구를 지켜낸다는 환상과 모험이라는 이야기이다. 책을 읽으면서 같이 세트로 나온 오디오 CD는  머리 속에 만화의 인물들에 생생함을 더해 영상처럼 떠올리게 되며, 오디오CD 성우들의 영어발음이 일상대화체로 이루어져 듣는 즐거움과 동시에 몰입도도 최상이다.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 어드벤처시리즈의 장점은 부담없이 쉽게 영어와 친해질 수 있다는 것인데 책에 수록되어 있는 어휘와 문장표현들이 일상적인 표현이고,대화형식으로 되어 있어 발음의 연음처리 및 억양연습에도 무척 효과적일 듯 하다. 부록으로 나온  오디오 CD를 최대한 활용하여 반복사용하다보면 자연스럽게 학습효과가 나타난다.  따라서 , 이 책 한권으로 말하기, 읽기, 듣기 , 쓰기, 어휘,문법까지 영어의 6가지 영역을 골고루 공부할 수 있다.

 

 

 

 

매직 어드벤처가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단연 <학부모가이드>이다.  아이와 영어공부를 하면서 가장 큰 걱정이 발음과 교재활용 방법이었다. 요즘 아이들은 우리 때와는 달리 유치원때부터 원어민 발음을 배워서인지 엄마인 나보다 발음이 더 좋다. 이미 굳어버린 혀에 기름칠을 할 수도 없고,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었는데 아이와 함께 공부하는 팁과 활용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자세히 , 그것도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 놓아 그동안의 고민을 조금 덜어주는 기분이었다 . 학부모가이드에 가장 큰 점수를 ^^

이어서 액티비티 장의 활용도 무척 좋다. 문장의 구성을 한 눈으로 익힐 수 있게 해 놓아 이 책은 구성과 요소 , 재미, 흥미 모두가 만족스러운 학습영어교재이다. 아마도 초등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두루 흥미롭게 학습할 수 있을 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