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받을거임.

요시다 아키미 작품이었어. 고레에다 히로카즈는 영화로만 하핫. 영화보며 간만에 히로카즈의 세계구나 했는데 요시다 아키미라니 ㅋ 그래서 히로카즈의 숨은 바늘끝이 없었던 거야 하하

만화 안산지 오래됐는데 요시다 아키미라면 다르다. 바나나피쉬와 러버스키스는 소장하고 있다. 그중에도 러버스키스는 단 두권짜린데 울림이 워낙 커서 가장 좋아하는 만화 세 손가락 안에 든다. 어쩐지... 영화 바닷마을~ 보면서 아 이거 참 그리운 세상인데... 내가 살아본 세상은 아닌데 왜 이리 익숙하고 그리운 걸까 했었다. 아키미여서, 저 러버스키스의 세계여서 그랬구나ㅋ

동생들아, 아님 딸들아.
올해는 이걸로 해야겠다. 아직 멀었지만 때되서 잊어먹으면 안되니까 여기다 ㅎㅎ


20170830
7권까지 읽었다. 역시 갖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