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룸 2005-03-20  

저예요^^
울이쁜명란님♡ 너무 보고싶네요!! 학교 잘 다니고 계시죠? 적응하기 힘들겠지만(박찬호가 아니어도 적응기간 필요하다고 봅니다!!쿨럭) 힘내시구요, 즐겁고 행복하게 언제나처럼 열심히 하시리라고 믿고 있답니다!! 전 기숙사 생활은 해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지만, 음식 잘 챙겨 드시는게 중요할것 같아요, 제 비록 방부제여왕이나 방부제만은 피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넵, 방부제는 성인이 되신후에...에? 또 쿨럭) 적응도 되고 마음도 조금 편안해지시면 그때쯤 뵐 수 있으리라 믿고 이만 총총...^^
 
 
明卵 2005-03-21 02: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옙^^
제가 워낙 헤헤히히 타입인지라, 게다가 친구들도 다들 좋은 애들밖에 없기 때문에 적응은 잘 되어가고 있어요. 가끔 우울하기도 하지만, 이겨내고 있습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음식은 너무 잘 줘서 탈이고요ㅎㅎ (간식먹을 배도 없구만 무슨 간식을 주는지 원!) 사실 그보다 중요한 건 배출이랍니다, 오호호호^m^; (아이 민망해라;) 급식에 방부제를 쓰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학교 매점이 없어서 과자같은 건 많이 못 먹어요.ㅜㅜ 아아..
아, 그러고보니 어제 생일이었는데 페이퍼 안 썼네요. 축하받으려면 써야 되는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