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방' http://my.aladin.co.kr/nrim

   다른 분들의 서재야 널리 알려진 서재라서 당연히 여러분들의 추천이 올라오겠지만, 저는 제가 알고 있는, 마이페이퍼가 정말 멋진  서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저만 잘 몰랐지, 이미 아주 유명한 서재가 되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이 서재는 고양이 두마리와 사람 한 명이 살고 있는 nrim님이 운영하고 계십니다. 서재의 이름은 '골방'이구요.

 

   이 서재 마이페이퍼의 장점은 다양한 카페고리로 분류해서 운영하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일상의 소소한 관심들에서 출발한 것들로 무척 소박하지만, 깔끔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각각의 카테고리가 다양한 빛깔을 내면서도 자기만의 색깔이 분명하다는 점도 매력적이네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마이페이퍼에 쏟는 주인장의 정성이 무척 대단한 것 같습니다. 매일 매일 새로운 페이퍼가 올라오는 것은 기본이고, 충실한 코멘트하며, 카테고리를 마음에 들때까지 여러번 고치기도 하는 등.... 주인께서 서재 꾸미기를 아주 좋아하고, 즐거움을 느끼시는 분인 것 같습니다.

   같이 사는 고양이 사진들부터 음악 이야기, 그림 이야기, 책 이야기, 퍼온 글, 그리고 최근에는 이슬람에 관한 책에서 옮긴 이슬람 이야기까지! 자기 만의 색깔이 분명하고 재미있는 페이퍼가 늘 준비되어 있는 nrim님의 서재, '골방'으로 모두 놀려가셔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nrim 2004-01-10 14: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추천감사합니다.
제 서재에 비해 느티나무님의 추천의 글이 더 멋진거 같아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앞으로도 부지런히 서재를 가꾸어야겠군요.
감사합니다. ^^

느티나무 2004-01-10 22: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뭘요...잘 하고 계시니까 제가 추천한 거 뿐인데요. 암튼 앞으로도 알라딘 마을에 기쁘고 즐거운 소식 많이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