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가 그랬어, 김규항, 1-24권 세트

김규항의 B급 좌파, 나는 왜 불온한가를 읽고 알라딘에서 리뷰는 어떻게 썼나 싶어서 검색했더니 고래가 그랬어 이야기나 나왔다. 고래가 그랬어는 월간 어린이 잡지. 과월호를 묶어 판다는 걸 알고는 세트로 구입했다. 내가 봐도 좋겠지만, 나보더 더 필요한 곳이 있다는 생각이 들어 내가 다니고 있는 공부방으로 보냈다. 요즘 공부방 아이들 고래가 그랬어 읽는 재미가 쏠쏠한가 보더라. 고래가 그랬어는 초등학교 고학년은 물론이고, 중학생들까지도 재미나게 볼 수 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아영엄마 2005-11-07 23: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왓! 느티나무님 큰 일 하셨네요! 저는 손이 작아서 고래동무 6구좌(?)인가 신청했어요~ ^^*

느티나무 2005-11-08 11: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 아영엄마님, 알뜰하신 거죠 ^^ 제가 세상 물정을 잘 모르는 탓이기도 하구요 ^^;;
요새 이래저래 마음이 심란해서 알라딘에 글도 잘 안 써지는군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