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썽갱구 2005-01-03  

선생님 !
너무오랫만에온건가?ㅋㅋ 그렇다고 설만 안반겨 주는건 아니겟죠? 방학하고 , 보충은 안하기로 햇어요 ,ㅋㅋ 워낙 건강하지 못해서 ,ㅋㅋ 선생님은 항상 건강하겟지요?ㅋㅋ 자꾸 말하고 난후에 'ㅋㅋ' 가 붙네요 -_-;; 저는 요즘 행복행복하지요 ,ㅋㅋㅋ 요즘은 선생님도 행복하겟어요 ~ ㅋㅋㅋㅋ 부럽다 ~ ㅋㅋㅋ 건강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느티나무 2005-01-04 00: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갱구! 오래간만이야. 보충수업을 안 하기로 했다구? 네 판단을 믿어. 나야 건강하지, 항상. 요즘 왜 행복하시나 궁금하네? 갱구도 새해 복 많이 받고, 난 가끔 학교에 나가지만 너를 볼 일이 없겠네? 아무튼 빨리 더 건강해졌으면 좋겠다. 좋은 방학이 되기를 빌어! 안녕. 복 많이 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