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김준호 2004-05-24  

흐흐.. 어찌 알았누...
시부지기 들어가서 글 썼는데 또 어찌 알았누...

나랑 안 친한 사람이 많다기보다는
친하기 싫은 내지는 꺼리는 사람이 많은 거겠지.ㅋㅋ
왠지 나랑 친하면 귀찮은 일이 많이 생길 것 같은
예감이 드는 게 아닐까?...

내 예상대로 니가 사회를 봤군.
잘 갔다왔지?

쪼끔. 아주 쪼끔 미안한 마음이 들었었다.
서울이랑 광주, 대전 등에서
당연히 내가 왔을 거라고 생각하고는
얼굴보자고 전화왔을 때는...

보충이랑 등교시간은 낙동고만 잘 해결됐고
다른 학교는 다 전쟁이더라. 만덕, 화명, 구덕...

음...
즐겨찾는 서재는
우리학교 3학년들 서재다.
3학년 단원 중에 문학과 의사소통에 대한 단원이 있길래
리뷰쓰기를 수행평가로 하기로 했거든.

내 서재를 허브로 활용해서
리뷰를 쓰고 의사소통을 하는 거지.

사실
첫시간에 컴퓨터실에서 서재 만들기를 했는데
니 서재를 보여줬지.
시범보이기라고나 할까...
괜찮지?

끝으로.
리스트 의미가 헷갈린다.
나보고 읽어보라는 거야
아님
내가 추천하는 책이란 거야?

문맥상 내가 추천하는 책일텐데
장상환 꺼랑 최장집 꺼를 내가 추천했었나?
별로 기억이 없는데...
 
 
느티나무 2004-05-24 14: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글쓰면 다 알지!! 리스트는 장김준호가 읽었으면 하는 책인데 ^^ 사회는 뭐 부담스럽지만... 그래도 요즘엔 내가 할 일이 없어서 그거라도 해야할 듯~! 언제 함 보노? 등교 시간은 자기들끼리 미리 짰으니까, 생각만큼 쉽지 않을 것 같다.

장김준호 2004-05-24 15: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다 내가 읽어 본 책이구만 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