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썽갱구 2004-01-14  

잘지내시죠오~

안녕하세요 ㅎ
오랜만인듯 .ㅎ 아닌가;;
아무튼! 방학이 벌써 14일째 ㅎ
푸하하하-날로 살이 찌고 있어서 걱정이지요
집에서 놀다보니 시간개념이 없어지고 있어요
일어나면 학교에선 벌써 4교시 ㅎ
밥먹고 티비보다가 책상에 앉았다가 하고나면
하루가 금방가고 ㅎ
선생님은 여전히 학교생활을 즐겁게 하고 계신지요??
저는 방학생활을 무지하게 즐겁게 보내고 있답니다.
놀면서 말이죠 ㅎㅎ
쫌 있으면 설날 인데 혹시 조카들 있으면 ㅎㅎ
피곤하시겠어요 ~ ㅎ 새뱃돈이 나가죠 ~
아아아 나도 그날만을 기대하면서 ㅎㅎ
다음에 또올께요~


 
 
느티나무 2004-01-14 20: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다행인지 불행인지 조카는 없답니다. 같은 생활의 반복! 그게 좋기도 하고, 때론 답답하기도 하지만! 아무 것도 안 하고 늦잠을 푹 자는 날이 계속되면 나 스스로가 싫어질 때도 있으니까... 방학이 무지 빨리 가는 것에는 동감! 다음에 또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