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운아 솟아라  http://my.aladin.co.kr/lemona77  

   열혈은 아니지마는, 글쎄요. 이분이 언제부터 서재 가꾸기를 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12월 이후부터이리라 생각합니다. 아직은 그렇게 많은 글이 올라와 있지는 않지만, 올려져 있는 글을 읽는 것은 아주 유쾌합니다. 이 서재에 가시면 기운이 팍팍 솟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서재 주인의 마음씨가 서재에 아주 잘 나타나 있어서, 늘 밝고 즐거운 이야기들이 무척 많습니다.

   마이페이퍼는 '책을 읽고서'와 '영화를 보고서', 그리고 '스쳐 지나가는 생각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책을 읽고 든 느낌들을 잘 정리해 두고 있고, 영화 본 느낌을 소박하게 쓰고 있습니다. 스쳐지나가는 생각들에서 살면서,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들었던 심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사실은, 페이퍼의 글보다 삶이 훨씬 아름다운 사람인 것 같습니다. 물론 페이퍼의 글들도 항목 하나하나는 버릴 것 없이 속이 꽉 찬 것입니다.

-'기운아 솟아라' 서재에 한 번쯤 들러서 좋은 말씀 남겨주신다면 서재 주인이 앞으로 더 활기찬 페이퍼를 많이 많이 올려주실 겁니다. 진지하고 예리하고 따뜻한 심상이 최고야 님의 서재에 한 번 놀러가 보셔요. ^^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마이페이퍼(전체보기)
 책을 읽고서 
 영화를 보고서
 스쳐 지나가는 생각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04-01-16 21:31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