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 - 그리스부터 영국까지 유럽 여행 에세이로 익히는 기초 영어회화 (부록 CD: 핵심 강의 + 원어민 음성)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5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
완전 기초영어. 여행영어. 해외여행영어회화. 여행 에세이도 담긴 책
mike hwang 지음. miklish . 2017





그리스부터 영국까지 8개국 유럽여행 에세이.
배낭여행 가이드로 익히는 기초 영어회화 패턴 8개

책자가 작은 편이라 여행가방에 넣어 다니기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사이즈이다. 배낭여행 가이드북이기도 하다. 여권, 비자, 이동 수단, 숙박, 음식, 준비물, 추가 정보까지도 세세하게 구성되고 있는 책이라 떠나기 전 체크하고 알아두면 손해 보지 않을 정보이다. 유럽 체험 25선이라고 여행지 추천코스도 실려있는 책이다.

패키지여행인지, 자유여행인지 선택하는 것부터 시작이 되는 해외여행길. 저자는 아내와 함께 떠난 유럽 여행길의 에세이와 코스, 정보들을 사진들과 여행지 찾아가는 방법들을 가이드 해주는 내용들도 담아내고 있다. 저자들이 직접 체험한 일정들도 실려있고 실제 공항 분위기와 가격들도 솔직하게 소개된 책이기도 하다. 여행은 먼저 떠난 사람들의 이야기가 최고로 정확하다는 사실을 알기에 솔직한 여행후기가 많은 도움이 된다. 책은 여행 일정도 직접 기록할 수 있도록 여러 페이지 실려있기도 하다.

8개국 여행정보와 함께 음식 만드는 법까지도 몇 가지 소개된 책이기도 하다. 간단하게 의사소통이 가능하도록 초급영어회화도 페이지마다 실려있기도 하다. 어르신들도 문제없이 말할 수 있도록 한글로도 발음하기 쉽도록 편집되어서 눈길을 끄는 책이기도 하다.

패턴 영어가 강세인 것 같다. 쉽게 배우고 쉽게 말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음이 느껴지는 영어회화 기초책이다. 길을 알려주는 표현, 더 짧게 말하는 법도 소개되고 있는데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말이기도 하다. 부드럽게 부탁하는 표현, 많이 사용하는 관용 표현도 눈길을 끄는 내용이며 유용한 여행영어회화 표현이기도 하다.

부록으로 마지막 부분에 실려있는 내용들도 매우 인상적인 책이다. 이렇게 다양하고 많은 정보가 이 한 권에 담아낼 수 있다는 것에 놀라기도 한다. 특히, 공항에서의 표현, 기내와 일상에서 사용하는 표현, 길 찾는 표현, 교통과 관련 있는 표현, 호텔, 식당, 쇼핑할 때 표현, 관광지와 기타 장소에서 사용하는 표현들이 부족함 없을 정도로 알차게 실려있는 책이다.

어르신들이 여행 떠나실 때 한 권 챙겨드리면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고 돌아오실 수 있을 책이기도 하다. 영어를 못해도 배낭여행이 가능하다는 책표지의 문구가 매우 공감되는 책이다. 500문장 이상으로 확장할 수 있는 필수 패턴 8개라고 전하는 책인데 정말 알찬 구성에 놀라운 책이다.

영어를 몰라도 누구나 가이드 없이 배낭여행 갈 수 있다는 저자의 책 한 권. 바로 이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