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레온 : 런치박스 - 리틀 레온 시리즈 02 / 자연식 패스트푸드 레시피 LEON 레온
레온 레스토랑 지음, Fabio 옮김 / 북드림 / 2018년 12월
평점 :
품절


초간단 레시피가 소개된다. 레온.

책표지가 이뻐서 눈길이 머문 요리책이다. 작고 아담하다. 양장본이라 표지는 단단하다.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어서 한 권씩 여유로운 시간에 몇 개의 요리들을 배워볼 수 있었던 요리책이다.

좋아하는 식재료가 등장해서 더 집중해서 배워보는 샐러드 요리.

이 책은 점심 식사를 하루 전날 밤에 준비해서 먹을 수 있도록 구성된 레시피이다.

초간단 레시피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색다른 토핑들이 등장하며 다양한 재료들을 추가해서 응용할 수 있다고 하단에 여러 가지 재료들을 소개해 주고 있다.

샌드위치, 샐러드, 수프와 스튜, 프리타타 등 다양하고 건강한 요리들이 소개된다.

화려한 수상 경력의 레온 요리책이라고 책은 소개하고 있다. 리틀 레온 시리즈 중의 한 권이다.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수프도 소개하고 있는데 이 요리는 최근 소설책에서도 등장해서 새롭게 알게 된 요리이기도 하다. 쉽고 간단해서 올여름 더위가 한창일 때 이 요리는 자주 해볼 생각이다. 기후와 계절이 주는 열악한 상황 속에서도 사람들은 슬기롭게 자연이 주는 식재료들을 잘 활용하면서 열을 내리는 요리들을 준비하였다는 것을 이 요리책의 레시피들을 통해서도 다시금 느끼게 한다. 우리나라는 사계절이 분명하다 보니 외국의 레시피들을 잘 활용해서 건강하고 간편하게 점심 도시락을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워보았던 요리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