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드로잉 굿즈 만들기 - 프로크리에이트 기본부터 제작까지
김진하 지음 / 영진미디어 / 2021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패드가 필요한 전공수업이라 아이 입학 선물로 구입하면서 처음에는 간단한 그림을 요청하면서 그렸던 그림은 매우 만족스러웠다. 그래서 제대로 배워볼 수 있는 책이 보여서 아이와 함께 보고자 고른 책이다. 우선 어떤 아이패드를 골라야 하는지부터 책은 소개해 준다. 이미 주위에 먼저 구입하고 사용 중인 선배들이 많아서 제품 고르는 것은 어렵지 않게 골랐다.

드로잉 앱은 무엇이 있는지도 알려준다. 유료와 무료도 구분되어서 소개해 주고 있다. 그림을 잘 그리고 스케치도 잘하는 아이에게 이것저것 주문하였더니 여러 개의 그림들이 잘 완성되면서 기능을 자연스럽게 익히는 모습을 옆에서 봤다. 이 책은 그렇게 헤매지 않아도 되도록 친절하게 설명이 되고 있는 책이다.

가장 관심이 가는 코너는 역시나 3장의 <나만의 콘텐츠로 굿즈 만들기>코너이다. 굿즈 만들 때의 주의사항도 책은 가장 먼저 알려주고 있다. 굿즈 제작 앱도 다양하게 알려주고 소개해 주고 있는 책이기도 하다. 엽서, 아크릴 키링, 판 스티커, 포토버튼, 폰 케이스, 반팔 티셔츠, 머그컵, 에어팟 프로 케이스, 네이버 블로그 스티커와 카카오 이모티콘도 만드는 것도 알려주고 있는 도서이다.

시간적 여유가 생기는 방학이 시작되면 이것저것 부탁해서 배워도 보고 직접 만들어보면서 아이와 즐거운 여가시간을 가져볼 수 있을 듯하다. 취미활동으로도 배우고 만들면서 하나씩 창작물을 만들어 보는 것도 일반인들에게도 추천해보고 싶은 활동이다. 아이패드 드로잉 굿즈 만들기 도서.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이것저것 많이 활동해볼 수 있을 듯해서 기분 좋게 만나본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