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세요? 인성교육시리즈 가족 사랑 이야기 3
샘 맥브래트니 글, A.제람 그림, 김서정 옮김 / 베틀북 / 199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에 대한 누군가의 사랑을 잊을 때가 있다. 그가 나에게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세요]라고 묻는다면 내 마음은 아플거다. 내가 그의 사랑을 알지 못하고 있다고 느끼는걸테니. 그는 내가 그의 사랑을 느껴 자신을 바라보아 주길 원하고 있구나.

사실 나도 그를 사랑하는데 정말 많이... 하지만 너의 그 해맑고 마음갈리지 않는, 내 눈길이 너에게까지 돌아감을 기다리는데  조바심치지 않는 너의 사랑에는 미치지 못하는 것 같구나. 나는 왜 너의 사랑에 집중하지 못하는가. 이 작은 세상에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